본문 바로가기

게코 도마뱀

뭉탱이로 태어나는 레오파드 게코들

 

 

 

하루에 태어난 개체들입니다

 

텐저린 계열 아이들만 모아봤는데

 

이렇게 보니 정말 젤리처럼 생겼네요

해를 거듭 할 수록 헤칭하는 아이들의 다양성과

 

개체수가 3배 이상 증가하게 되네요

 

이 정도면 거의 중독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한마리 한마리 포기하지 않고 정성을 쏟아 붓고는 있지만

 

너무 욕심만 앞서는 것 같아 내년에는 자중을 좀 해야겠네요








갓 태어난 아가들이라 무지하게 빠르고 빨빨거립니다

 

건강하다는 증거겠죠!!! 

 

아이들이 헤칭하고 나면

 

손가락 발가락 꼬리 다 있는지 확인하게 되는데

 

어쩔 수 없나봅니다 ㅋㅋ

 

 



Blood Electric Inferno

 

 

정갈하게 박힌

밴드 패턴을 가진 아이 치고

 

퀄리티 나쁜 아이를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ㅋㅋ

 

방금 태어났는데 머리에 예쁜 케롯이 올라왔네요

 

 



Blood Electric

 

 

위에 개체보다 발가락이 까맣게 염색됐네요

 

이런 아이들도 고퀄로 자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 부모가 고퀄이라는 가정하에 ..




Wy Tremper Tangerine

 

 

패턴 위주의 그룹에서 나온 개체입니다
 

뽀얗게 잘 나왔네요

 

패턴 발색을 보니 화려하게 변할 것 같아보입니다







Blood Tremper, Blood Raptor

 

 

발색이 진하게 잘 올라와준 개체들 입니다

 

아직 첫 탈피도 안한 갓태어난 싱싱한 헤츨링인걸 감안하면

 

첫 탈피 후 모습은 상당히 붉게 변할 겁니다 ㅎㅎ

 

 



 

Wy Snow Stripe Het Radar, Tremper

 

 

간만에 재밌는 조합에 개체가 태어났습니다

 

우성 투콤보 발현에 헷으로 열성 3콤보 입니다

 

가지고있는 유전자도 다양하지만

 

무엇보다 개체 자체가 너무 이쁘네요

 

 



Super Radar Poss Wy het Tremper

 

 

암컷이 헷으로 벨 알비노를 가지고 있었는지

 

슈퍼 레이다가 나왔네요

 

벨 콤보는 가져볼 기회가 없었는데

 

우연히 걸려 나왔습니다 ㅋㅋ

 

투명하고 밝은 발색이 매력적입니다

 

 



Pied Galaxy

 

 

올 해는 갤럭시와 유니버스도 나름 풍년이네요

 

역시 다양한 계통의 아이들을 헤칭시켜봐야

 

나름의 경험도 쌓이고 노하우도 생기는 것 같습니다

 

텐저린과는 상반하는 매력의 스노우 콤보들도 상당히 매력있네요

 

콤보하는데 재미가 상당합니다